하이엔드 오피스텔 '포도더블랙' 분양

ⓒ 뉴스1
ⓒ 뉴스1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청담동 하이엔드 오피스텔인 '포도더블랙'이 공급 중이다.

오피스텔과 소형 주거상품으로 나뉘어지는 내부는 전세대 테라스가 적용돼 테라스 라이프를 만끽할 수 있으며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115㎡ 이상의 하이엔드 오피스텔로 세대별 2개의 야외 오픈 테라스가 제공된다. 남과 북으로 탁 트인 파노라마 조망권까지 확보했다. 또 소형 주거상품은 야외에 제공되는 세대별 오픈테라스로 프라이빗한 주거공간을 선보인다.

강남 도산대로 중심에 들어서는 포도더블랙은 단지 인근으로 도산공원, 청담동 명품거리, 갤러리아 WEST, 갤러리아 EAST, 현대백화점 등이 위치해 있어 거주자들의 명품 주거 생활이 가능하며 공원을 이용해 웰빙그린라이프 생활이 가능하다.

동호대교와 한남대교, 성수대교로의 진출입이 수월하며 올림픽대로와 강변북로와도 인접해 있어 서울 주요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또 경부고속도로와도 가까운 위치로 접근성이 뛰어나다.

오는 2027년에는 위례신사선이 개통될 예정으로 위례신사선 개통시 을지병원사거리역과 학동사거리역의 중심 입지를 갖추게 돼 더블역세권의 호재도 품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강남에서 보기 힘든 특화설계가 적용돼 분양 시작 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으며 분양도 순조롭게 진행 중"이라며 "현재 청담동 고급빌라 입주민들의 문의도 이어지고 있어 홍보관 예약을 서두르시는 것을 권장 드린다"고 말했다.

haezung221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