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쉬백 ‘오!또’ 1등 당첨자에게 1천만 포인트 제공

OK캐쉬백의 새로운 서비스 ‘오!또’에서 1천만 포인트 1등 당첨자 나와

ⓒ 뉴스1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SK플래닛은 국내 최대 통합 포인트 마일리지 서비스 ‘OK캐쉬백’ 앱에서 최근 새롭게 선보인 ‘매주 1000만 포인트 당첨 찬스, 오!또’ 서비스에서 1000만 포인트 당첨자가 나왔다고 12일 밝혔다.

앱 이용자는 매일 ‘OK캐쉬백’ 앱에서 발송되는 알림 메시지 확인 등의 활동을 통해 특정 번호가 기재된 ‘오!또’를 발급받을 수 있으며, 매주 로또 당첨번호를 오!또에 적용하여 최대 1000만 포인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단,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 특히 ‘더주는 쇼핑 이벤트’에 참여하여 다양한 쇼핑 서비스에 방문하면 매일 ‘오!또’를 발급받을 수 있다.

지난주 오!또에는 총 21만명의 이용자가 몰렸고, 140만개의 오!또를 자동으로 발급받아 도전했다. 그중 1등 당첨자는 지난 8월 8일 발표된 로또 1등 당첨 6개의 숫자가 모두 일치하여, OK캐쉬백 1000만 포인트를 받게 되고, 2등 당첨자 2명은 10만 포인트를, 3등 당첨자 33명은 1만 포인트를 받게 된다.

한편, OK캐쉬백 앱에서는 오!또 및 최근 개편된 쇼핑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8월 30일까지 쇼핑 서비스에 방문 및 쇼핑을 하는 고객에게 오!또 당첨금 1000만 포인트를 비롯해 ‘애플 워치5 에르메스’, ‘스타벅스 커피’ 등을 제공하는 더주는 쇼핑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쇼핑 서비스 강화로 이용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끌어내고 있는 OK캐쉬백은 국내에서 가장 활용 범위가 넓은 포인트 마일리지 서비스다. 구매 후, 추가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는 ‘쇼핑적립’ 및 ‘오사라마켓’과 잼라이브와의 라이브 생방송으로 초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오!라방’, 제휴 영업망 내 최저가 상품을 찾아 판매하는 ‘오!딜’ 등은 똑똑한 쇼핑을 원하는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nohs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