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13일까지 설 연휴 타임 세일…입장권 50% 할인
8일간 '설프라이즈' 진행…파크·호텔 패키지 최대 40~50%↓
설 연휴부터 3월 15일까지 사용 가능…명절 이벤트도 운영
-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서울=뉴스1)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설 명절과 봄방학 시즌을 맞아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설프라이즈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3일까지 단 8일간 진행한다. 파크 1일 이용권은 50%, 호텔 패키지는 최대 40% 할인해 판매한다.
우선 파크 1일 이용권은 성인과 어린이 구분 없이 모두 정상가 대비 50% 할인한다. 구매한 티켓은 설 연휴가 포함된 오는 14일부터 겨울철 마지막 날인 3월 15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별도의 날짜 지정 없이 원하는 날 방문하면 된다.
해당 기간 레고랜드는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연다. 설 명절 기간에는 가족 게임 이벤트 '브릭 플레이 타임'과 '브릭 콘테스트', 영유아 참여 프로그램 '메이크 스토리 투게더' 등을 운영한다.
호텔 패키지도 합리적인 가격에 내놨다. 성인 2명과 어린이 3명(조식 포함)이 투숙할 수 있는 '어썸 조식 패키지'를 최대 40% 할인한다.
투숙 가능 기간은 오는 19일부터 5월 31일까지이다.
이 밖에도 파크 1일 이용권과 호텔 조식 패키지를 결합한 상품도 최대 4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결합 상품의 이용 기간은 오는 19일부터 3월 15일까지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