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캄 여수, 26층서 여수 밤바다 보며 즐기는 '와인 무제한'
카이 라운지 '마레첼로' 프로모션…와인 7종·생맥주 무제한
셰프 특선 플래터에 핑거푸드 바까지
-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서울=뉴스1)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5성급 호텔 소노캄 여수는 여수 밤바다를 배경으로 와인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와인&딜라이트 나이트'(Wine&Delight Nigh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호텔 최상층인 26층 스카이 라운지 레스토랑 '마레첼로'에서 열린다. 탁 트인 에메랄드빛 바다 전망과 화려한 야경을 감상하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구성은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포트 등 7종의 와인과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와인과 곁들이기 좋은 '셰프 특선 플래터'와 '모둠 감자튀김'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치즈와 견과류 등을 갖춘 '너츠 푸드바'도 별도로 운영해 풍성함을 더했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후 9시부터 자정까지 3시간이다. 사전 예약 고객이 우선 입장할 수 있으며, 잔여 좌석이 있을 경우 현장 방문 이용도 가능하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스카이 라운지의 클래식한 분위기 속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와인 페어링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소노캄 여수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밤을 보내며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