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밤, 롯데월드 통째로 준다"…단 한 커플 위한 '특급 이벤트'

1등에 야간 '단독 이용권'·황금 로티 5돈 증정
3.14초 맞추면 '자동 응모'…놀이기구 10종·퍼레이드

화이트데이 이벤트(롯데월드 제공)

(서울=뉴스1)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화이트데이(3월 14일)에 테마파크를 통째로 빌려주는 파격적인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월드는 오는 22일까지 커플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 '포에버 모먼츠 온 화이트데이'(FOREVER MOMENTS on White day)를 연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둘만이 간직할 수 있는 꿈 같은 밤'을 콘셉트로 기획했다.

1등 당첨자(1명)에게는 화이트데이 당일 밤,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단독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가 원하는 실내 놀이기구 10종을 마음껏 탈 수 있으며, 공연과 캐릭터 포토 타임도 오직 한 커플만을 위해 진행한다.

여기에 프러포즈 등 깜짝 이벤트 지원과 '황금 로티 5돈'까지 증정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용 시간은 오후 10시 30분부터 다음 날 새벽 1시까지다.

2등 당첨자 2명에게는 롯데호텔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시그니엘' 숙박권을 증정한다.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어드벤처 1층 위니비니 광장에 있는 타이머 게임 '사랑은 타이밍'(Love is timing)에 참여하면 된다.

타이머를 3.14초에 정확히 맞추면 소정의 선물과 함께 응모권을 받는다. 게임에 참여만 해도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27일 롯데월드 공식 유튜브 채널 라이브 방송을 통해 발표한다.

한편 롯데월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방문하는 연인들을 위해 이달 말까지 '폴라로이드 맛집 로티네 사진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직아일랜드에 위치한 사진 상점에서 폴라로이드 사진 1매와 종합이용권 1매를 묶어 최대 3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seulb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