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여행·쇼핑 수요 잡는다"…놀·무신사, 블프 기획전 진행
무신사 전 카테고리 20% 할인 쿠폰 배포
최대 5만 원 상당 놀 할인 쿠폰도 증정
-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서울=뉴스1)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여행 플랫폼 놀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놀은 오는 26일까지 애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에서 무신사 기획전을 열고 회원 전용 혜택을 제공한다.
기획전에서는 무신사 앱 전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배포한다. 또 NOL 회원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 'NOL 드로우'를 통해 오는 19일, 23일, 26일 세 차례에 걸쳐 총 300만 원 상당의 무신사 머니를 지급한다.
무신사 앱에서도 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만 원 상당의 국내외 숙소 및 해외 투어·액티비티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놀유니버스는 이번 협업을 통해 고객 접점을 넓히는 한편 플랫폼 간 교차 이용을 활성화해 여행과 쇼핑 전반에서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놀 회원에게 쇼핑의 선택폭을, 무신사 고객에게는 연말 여행 준비의 폭을 넓혀주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두 플랫폼의 시너지를 통해 고객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새로운 가치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