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특가 뜬다"…놀유니버스, 미주·유럽 노선 라이브 방송
4일 오전, 놀·놀인터파크투어서 1시간 생방송
경품·댓글 이벤트도 진행
-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서울=뉴스1)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 놀유니버스가 대한항공(003490)의 미주·유럽·동남아 등 46개 주요 노선 항공권 특가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놀 라이브는 오는 4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1시간 동안 놀 및 놀인터파크투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중에는 미주·유럽·동남아·대양주·중국 등 총 46개 대한항공 국제노선을 대상으로 선착순 할인쿠폰,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또, 제휴카드 결제 시 최대 10% 할인한다.
이 밖에 놀과 놀인터파크투어에서 각각 36명씩 라이브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지급한다.
우선, 인천공항 출발·도착 시 이용 가능한 타다 50% 할인 쿠폰, 목베개 등 다양한 특전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방송 중 채팅창에 대한항공에 대한 추억 또는 앞으로 쌓고 싶은 기억에 대해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쿠폰을 선물한다.
놀유니버스는 이미 올해 8월 대한항공과 함께 라이브 방송을 실시해 시청자수 약 28만명을 기록한 바 있다.
괌, 다낭, LA, 밴쿠버, 프랑크푸르트 등 여러 인기 노선이 포함된 이번 방송을 통해서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과 편리한 여행 경험을 선사한다는 방침이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인기 해외 지역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대한항공과 이번 라이브를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놀유니버스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커머스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