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포켓몬 GO와 손잡고 달콤오싹한 모험 연다
팬텀·냐스퍼 등 가을 한정 포켓몬 출현
현장 부스 이벤트·SNS 인증 참여하면 한정 굿즈와 푸짐한 경품 제공
-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서울=뉴스1)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오는 6일부터 21일까지 리얼 월드 게임 '포켓몬 GO'(Pokémon GO)와 손잡고 '포켓몬 GO : 달콤오싹한 모험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포켓몬 GO'와의 이번 협업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포켓몬을 잡을 수 있는 기회와 게임 내 혜택, 현장 경품까지 풍성한 즐길거리를 선보인다.
먼저, 이벤트 기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에서 '포켓몬 GO' 앱을 열면 앱 내 어드벤처 전역에서 '주뱃', '나옹'(알로라의 모습), '팬텀', '어둠대신', '해골몽', '냐스퍼' 등 이번 가을 콘셉트에 꼭 맞는 포켓몬들이 평소보다 더 자주 출현한다.
특별한 포켓몬 출현 이외에도 다양한 게임울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평소보다 많은 종류의 포켓몬을 만날 가능성이 높아지는 ‘루어모듈’ 효과를 3시간 동안 지속하며 친구와 함께 '레이드배틀'에 도전하면 보스 포켓몬을 더 빠르게 퇴치할 수 있는 ‘어택 보너스’를 적용한다.
또 특정 포켓몬을 교환할 때 사용하는 '특별한 교환 횟수'도 1회 추가하며 앱 내 롯데월드 어드벤처 일대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한정 무료 시간제한 리서치를 통해 장식을 단 팬텀, 냐스퍼 등의 포켓몬을 리워드로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푸짐한 현장 이벤트와 추첨 리워드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어드벤처 1층 위니비니 광장과 로티트레인 정류장에 신설한 '포켓몬 GO : 달콤오싹한 모험' 부스에서는 현장 이벤트를 통해 포켓몬 엽서와 스티커를 증정한다.
더불어 '포켓몬 GO' 앱에서 깜짝 등장하는 '무우마'를 GO스냅샷으로 캡처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게임용 액세서리 포켓몬 고 플러스(Pokémon GO Plus +), 팬텀 봉제 인형, 포켓몬 키링을 경품으로 준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