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코치와 함께…놀 인터파크, 백두산 트레일러닝 출시
올림픽 마라토너 출신 박병권 코치 동행
천문봉 기상대 산장 숙박 포함…천지·장백폭포 코스 체험
-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서울=뉴스1)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 놀 인터파크투어가 육상 국가대표 출신 박병권 코치와 동행하는 백두산 트레일러닝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트레일러닝과 트레킹을 하며 장백폭포, 서파 1442 계단, 노천온천지대와 같은 백두산의 주요 인기 명소를 경험할 수 있다.
주요 코스는 △하늘과 맞닿은 천지를 즐기는 '서파 일출 트레킹' △백두산의 장엄한 일출을 마주하는 '북파 일출 & 천문봉 트레킹' △울창한 자작나무 숲을 따라 걷는 '자작나무 러닝'으로 구성했다.
이밖에 북파 천문봉 정상에 자리한 '천문봉 기상대 산장'에서 숙박하며 일출과 천지를 감상하게 된다.
이번 일정에 동행하는 박병권 코치는 바르셀로나 올림픽 마라톤 우승자 황영조 감독의 제자이자 육상 국가대표 출신이다.
트랜스 제주, 운탄고도트레일레이스, 대만 차차트레일 우승 등 다채로운 수상경력을 보유한 트레일러닝 및 러닝 전문가로 아디다스에서 트레일러닝 코치로 활동 중이다. 이번 투어에서 그의 트레일러닝·트레킹 경험과 노하우를 들을 수 있다.
한정협 놀유니버스 SIT 팀장은 "늘어나는 트레일러닝 및 트레킹 인기를 반영해 백두산 자연경관에 발자취를 남길 수 있는 이번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백두산 주요 명소를 거닐며 국내 트레일러닝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보유한 박병권 코치로부터 다양한 경험담과 노하우를 들어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