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풍부터 오로라까지"…캐나다, 가을 여행 크리에이터 모집
캐나다관광청, 10개 주제 담은 '콘텐츠 원정대' 공개 모집
왕복 항공권·여행 지원금·성과 리워드까지 '풀패키지' 혜택
-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서울=뉴스1)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 캐나다관광청은 캐나다를 직접 여행하고 나만의 콘텐츠를 만들어 캐나다 여행 코스를 소개하는 캐나다 콘텐츠 원정대를 공개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캐나다 원정대는 유튜브,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는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한 크리에이터들은 캐나다관광청이 발간한 '캐나다 가을 추천여행' 코스를 바탕으로 자신만의 일정을 계획해 선택한 일정을 직접 체험하고 그 경험을 콘텐츠로 생성하게 된다.
캐나다 가을 추천여행코스는 캐나다 전 지역 중 11개의 주와 준주에 대해 무려 80개에 달하는 코스들로 구성했다.
오로라, 하이킹, 추천 드라이브 코스, 가을 단풍, 기차, 미식, 아웃도어 액티비티, 야생동물 만나기, 이색 숙소 등 한국인에게 인기 있는 10개 주제로 이뤄졌다.
아울러 캐나다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선발하면 티웨이항공이 후원하는 밴쿠버 왕복 항공편과 캐나다 여행 지원금, 목표 콘텐츠 조회수 달성 시 리워드(보상) 등 캐나다여행을 실현해 줄 든든한 혜택을 지원한다.
모든 콘텐츠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린 후 최우수 콘텐츠로 선정하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모집 일정은 오는 24일까지로 총 10팀을 선발할 예정이며 크리에이터들은 다음 달 6일부터 10월 25일까지 기간 내 자유롭게 여행을 진행하면 된다.
이영숙 캐나다관광청 한국사무소 대표는 "캐나다 콘텐츠 원정대를 통해 그동안 캐나다 여행을 꿈꿔왔던 크리에이터들이 평소 관심 있었던 캐나다 여행 코스를 체험한 후, 미래의 여행자들에게 캐나다 여행이 얼마나 쉽고 다채로운지 생생한 콘텐츠로 보여주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크리에이터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