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아이브 보러 가자"…놀유니버스, 'SBS 가요대전' 방청권 쏜다
VIP 멤버십 '골드 클래스' 대상 총 4500매 선착순 응모
일반회원도 '30일 체험'으로 응모 가능
-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서울=뉴스1)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 놀유니버스가 VIP 멤버십인 '골드 클래스' 회원 대상으로 '2025 NOL 페스티벌: SBS 가요대전 Summer' 방청권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0일까지 사흘간이다. NOL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일 오전 10시에 1500매씩 총 4500매의 방청권을 선착순 응모 방식으로 지급한다.
골드 클래스 회원만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골드클래스는 연간 누적 이용횟수 3회 또는 누적 이용금액 25만 원 이상의 회원에게 부여되는 VIP 멤버십이다.
골드회원으로 승급하면 10% 할인 혜택을 주는 '골드웰컴' 쿠폰과 해외숙소 취소 시 수수료 0원 혜택을 주는 '캔슬프리' 쿠폰도 연 1회 제공한다.
일반 및 신규 회원도 골드 클래스 30일 체험, 신규가입 시 7일 체험 등으로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2025 SBS 가요대전 Summer'는 여름을 대표하는 K-컬처 페스티벌로 올해는 여행·여가·문화 플랫폼 NOL과 손을 잡았다.
26일과 27일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하며 NCT 드림(DREAM), i-dle(아이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아이브(IVE), 엔믹스, 아일릿 등 K팝을 대표하는 가수들이 총출동한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