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혜택 쏟아진다"…놀유니버스, 여름맞이 '놀데이' 캠페인
해외 숙소·항공권 등 할인쿠폰 발급…패키지 상품 할인도
- 김형준 기자
(서울=뉴스1) 김형준 기자 = 놀유니버스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NOLDAY'(놀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NOL(놀)은 오는 22일까지 매일 다른 해외 여행지를 선정해 전용 혜택을 제공하는 '세계 1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본, 동남아, 중화권, 미주, 유럽 등을 대상으로 하루 두 차례(오전 10시·오후 3시) 숙소 최대 50%, 항공권 최대 10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해외 항공권 예매 고객에게는 해외 숙소 15%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해외 항공권, 숙소 예약 고객에게는 최대 3만 원의 투어·액티비티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NOL 인터파크투어는 오는 7월 27일까지 매주 지정된 지역에 맞춰 해외 숙소, 투어·입장권에 최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패키지 상품은 최대 12만 원까지 할인한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전 세계 숙소 50%, 항공권 5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트리플은 오는 7월 27일까지 여름 휴가객을 위한 얼리버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에는 전 세계 투어·액티비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과 해외 숙소 20%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일본, 대만, 홍콩, 마카오, 태국, 베트남, 필리핀 등 인기 12개 도시를 선정해 항공권을 특가 판매하며 제휴카드 결제 시 최대 15%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j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