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주년' 파크 하얏트 서울, 온·오프라인서 '호텔 위크' 이벤트

15~19일 식음료 이벤트…SNS 통해 숙박권 등 경품 제공

파크 하얏트 서울이 개관 19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호텔 위크 이벤트' 이미지.(파크 하얏트 서울 제공)

(서울=뉴스1) 김형준 기자 = 파크 하얏트 서울은 개관 19주년을 맞아 온·오프라인으로 '호텔 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는 파크 하얏트 서울의 개관일인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이어진다.

이 기간 메인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코너스톤'에서 저녁 식사를 하면 웰컴 드링크를 제공한다. 모던 한식 다이닝 '더 라운지'는 19만 원 이상의 런치 또는 디너를 이용하면 테이블당 코너스톤 케이크 바우처 1매를 증정한다.

아날로그 사운드의 바이닐 음악과 주류를 즐길 수 있는 '더 팀버 하우스'에서는 19주년을 기념한 '시그니처 칵테일'을 선보인다.

투숙객들은 셰프 추천 메뉴인 △깐풍기 △닭 튀김 △팟키마오를 각 1만9000원에 룸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다.

SNS를 통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파크 하얏트 서울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게시물에 해당 계정을 태그해 업로드해야 한다. 여기에 친구를 태그해 19주년 축하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한다.

SNS 이벤트 상품은 △파크 스위트 객실 1박 이용권(1명) △코너스톤 시그니처 디너 코스 2인 이용권(1명) △코너스톤 주말 씨푸드 브런치 뷔페 2인 이용권(1명) △더 라운지 스프링 심포니 디너 코스 2인 이용권(2명) △더 팀버 하우스 스시 오마카세 2인 이용권(1명) 등이다.

ju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