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나스호텔, 통합 무료 멤버십 '파르나스 리워즈' 출시
신규가입 회원 대상 총 1억원 상당 경품 이벤트
- 서미선 기자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파르나스호텔은 통합 무료 멤버십 '파르나스 리워즈'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파르나스 호텔 제주 등 5성급 호텔과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브랜드 나인트리 호텔 등 파르나스호텔이 운영하는 모든 호텔 브랜드를 아우른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브랜드 포트폴리오 강화로 고객층이 다각화되며 호텔 간 경계를 허물고 고객이 파르나스호텔 모든 브랜드에서 유기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통합 멤버십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투숙일수 또는 적립 포인트에 따라 등급이 상향되는 멤버십은 클럽, V1, V2, V3, V4 5개 등급으로 나뉜다. 포인트 적립률은 클럽은 2%, V1과 V2는 3%, V3과 V4는 5%로 설정돼 타사 대비 높은 편이다.
등급에 따라 레스토랑이 최대 10% 할인된다. V3 등급부터 클럽 라운지 및 피트니스 클럽 이용권이 제공되며 V2 등급 이상 회원에겐 미니바, 풀사이드 바 칵테일, 조식, 카바나 등 호텔별 특전이 별도 제공된다.
파르나스 리워즈는 호텔업계 최초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특전을 고를 수 있는 선택형 멤버십이다. 호텔업계는 일반적으로 승급 특전을 일괄 적용하는데, 파르나스 리워즈는 V2 등급 이상부터 숙박형 또는 식음형 특전을 선택할 수 있다.
숙박형은 무료 숙박권, 주중 1+1 숙박권 또는 객실 업그레이드 특전을 선택할 수 있다. 미식 경험을 추구한다면 10만원에서 최대 50만원까지 레스토랑 이용권을 선택할 수 있다.
신규가입 이벤트로 3월말까지 파르나스 리워즈에 가입하는 고객 200명을 추첨해 총 1억원 상당 경품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파르나스 리워즈 신규가입 고객에겐 1만 보너스 포인트를 즉시 지급하고 기존 파르나스호텔 웹회원이 파르나스 리워즈로 전환하면 2만 보너스 포인트를 준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하드웨어적 요소를 넘어 고객 경험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차원 차별화를 지속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