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창립 60주년 기념 최대 76% 할인 객실 프로모션

패키지 2종 9일부터 60시간 한정판매…'워커힐 퍼즐' 등 선물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제공)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창립 60주년을 맞아 최대 76% 할인가에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 2종을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워커힐 창립기념일인 4월 8일을 30일 앞둔 9일 정오부터 11일 오후 11시59분까지 60시간 한정 판매한다.

'서프라이즈 딜' 패키지는 그랜드 워커힐 디럭스룸, 클럽 디럭스룸, 비스타 워커힐 디럭스룸 또는 더글라스 하우스 디럭스룸 1박이 포함되며 이용 고객에게 60주년 기념 비건 쿠키를 선물로 준다. 더글라스 하우스는 월~목요일만 이용 가능하다.

'스윗 스위트' 패키지는 그랜드 워커힐과 비스타 워커힐 스위트룸 숙박이 포함됐다.

그랜드 워커힐에선 허니문·그랜드·그랜드 패밀리 스위트룸 이용이 가능하다. 허니문·그랜드 스위트룸 이용 시 클럽 라운지 2인, 그랜드 패밀리 스위트룸 이용 시 클럽 라운지 4인 이용혜택이 각각 제공된다.

그랜드 워커힐 클럽 라운지에선 조식과 함께 오후 6~8시 해피아워를 통해 스낵·음료·주류를 무료 이용할 수 있다.

비스타 워커힐은 주니어 코너·스튜디오·스파·코너 스위트룸을 준비했다.

월~목요일 숙박객은 프리미엄 소셜 라운지 '리바'에서 오후 5~7시 '비비드 아워'를 이용할 수 있다. 이는 바텐더가 선별한 와인과 샴페인을 무제한으로 즐기며 핑거 푸드를 맛볼 수 있는 라운지 서비스다.

워커힐은 이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특별제작한 '워커힐 퍼즐'과 스크래치 복권, 포토매틱 이용권을 준다.

스크래치 복권은 워커힐 100만원 상품권, 60주년 캔디 파우치 등 경품으로 구성됐다. 포토매틱은 셀프 스튜디오 '포토매틱'과 협업한 포토부스로, 피자 레스토랑 '피자힐' 시초인 '힐탑바'를 콘셉트로 꾸몄다.

60주년 기념 특별 메뉴와 케이크, 디저트 등도 출시한다. 워커힐 홈페이지에선 9일부터 4월7일까지 올해 객실 예약 때 쓸 수 있는 할인권 10만원 쿠폰 등 경품을 주는 60주년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smit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