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에서 전통 놀이하며 보내는 설 호캉스 출시
2023년 설 선물 세트 6종도 선봬
- 윤슬빈 기자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워커힐호텔앤리조트는 설 연휴를 맞아 가족 단위 방문객 대상 호캉스 패키지와 함께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워커힐은 2종의 설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딜럭스룸 1박을 기본으로 한 '토끼 토끼 설날'과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딜럭스룸 1박이 포함되는 '홀리데이 겟어웨이'(HOLIDAY GETAWAY) 등으로 나뉜다.
해당 2종의 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포레스트 파크에서 진행하는 워키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 뷔페 레스토랑 '더뷔페' 조식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용 기간은 20일부터 24일까지다.
워커힐은 설 연휴 동안 포레스트 파크에서 특별한 워키(WALKEE)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워커힐 레저 전문가 '워키'가 기획하고 고객들과 함께 하는 체험 이벤트로 설을 맞아 호텔을 방문한 가족이 함께 윷놀이, 굴렁쇠 굴리기, 제기차기 등 다양한 민속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프로그램에 참가한 고객에게는 올 한 해 일상에서도 긍정적인 에너지를 잃지 않기를 염원하는 의미에서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포춘 쿠키와 부드러운 감촉으로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적인 '마봉이 인형'을 선물로 준다.
아울러 워커힐은 설 선물 세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기프트 셀렉션 2023'를 선보인다. 호텔 셰프들의 손길이 담긴 '워커힐 초이스', 특등급 명품 육류만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비프', MD들이 엄선한 '워커힐 고메',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라이프스타일 구디즈'(Lifestyle Goodies) 등 의식주를 폭넓게 아우르는 6개 종류로 나뉜다.
또 집에서 호텔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한 '스위트 홈 바이 워커힐'도 출시했다. 워커힐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를 가정 간편식으로 즐길 수 있는 '셰프메이드 홈푸드'와 워커힐 구스다운과 욕실 용품, 워커힐 시그니처 디퓨저 세트 등으로 구성했다.
워커힐의 설 패키지와 선물 세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안내는 유선 또는 워커힐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