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솜리조트 리솜오션캐슬, 바다를 품은 아쿠아월드에서 즐기는 가을 정취

ⓒ News1
ⓒ News1

(이슈팀) 노수민 기자 = 리솜리조트 리솜오션캐슬의 아쿠아월드가 화제다. 충남 태안 안면도에 위치한 리솜리조트 리솜오션캐슬의 아쿠아월드는 꽃지해수욕장에 위치해 있으며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주목을 모은 바 있다.

‘노천선셋스파’는 이름 그대로 3.2㎞의 긴 해변과 넓은 서해의 낙조를 조망하며 즐길 수 있는 야외 스파다. 낭만적이고 고급스러운 휴식을 선사해 가족과 함께, 특히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곳으로 유명하다. 딸라소테라피를 체험할 수 있는 해수노천탕, 수치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바데풀, 바다가 바로 보이는 오션뷰스파와 폭포탕, 지압탕, 아로마탕, 홍송탕 등 다양한 이벤트탕과 야외수영장, 유아풀 등이 마련되어 있다.

이중 특히 인기 있는 곳은 ‘유황해수풀’이다. 이곳에서 공급하는 물은 지하 420m 암반에서 용출되는 유황해수로 염화나트륨과 마그네슘, 100여 가지가 넘는 미네랄 등 인체에 유익한 광물질이 다량 함유되어 있고 특히 유황성분이 많아 실제 유황의 독특한 향기까지 느낄 수 있다. 유황은 동맥경화, 고혈압, 당뇨, 관절통, 피부병, 무좀, 습진 등 여러 가지 질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여름이라도 야외에서 물놀이를 하다 보면 춥게 느끼곤 하는데, 노천선셋스파 내에는 체온유지실과 온돌찜질대가 갖춰져 있어 감기 걱정 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노천선셋스파 바로 옆에 위치한 클럽하우스 3층의 '선셋카페'는 수영복을 입은 채 테라스에서 시원한 바다를 바라보며 음료와 다과를 즐길 수 있어 스파를 즐기다 한 템포 쉬어갈 수 있는 장소로 유명하다.

eb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