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힐링 여행을 원한다면 대부도 ‘옐로우펜션’ 추천!
- 이슈팀 장유성 기자

(서울=뉴스1) 이슈팀 장유성 기자 =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대부도나 인천 선재도, 영흥도는 서울에서 매우 가까이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주말에 가벼운 마음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곳이다. 서울과 가까운 곳에 바다를 볼 수 있다는 장점으로 대부도, 선재도, 영흥도를 찾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러한 여행객들의 편안한 쉼터를 제공하기 위한 고급스럽고 깔끔한 스파펜션이 화제다.
바로 푸른 바다를 한 눈에 담으며 동시에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대부도, 선재도 펜션 ‘옐로우펜션’이다.
대부도 인근 선재도, 영흥도 스파펜션 ‘옐로우펜션’은 풍광이 아름다운 드무리유원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친절한 서비스와 멋진 인테리어, 뛰어난 오션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펜션이다.
또한 선재도, 영흥도 펜션 ‘옐로우펜션’은 바다가 보이는 개별 월풀스파(와인스파, 로즈스파)와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물놀이 풀장까지 구비하고 있어 커플뿐만 아니라 가족단위로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하다.
옐로우스파펜션은 인천 선재도와 영흥도부터 대부도까지 인근에 위치해 있어 관광거리도 무척 풍부하다. 서해바다와 인접해 있어 간조 시에는 갯벌체험을, 만조 시에는 해수욕과 바다낚시 등 색다른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다.
대부도 ‘옐로우펜션’은 개별스파를 비롯해 개별 바비큐를 즐길 수 있어 혼잡스럽지 않고 여유 있게 휴식과 저녁시간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장점이다. 또한 펜션 바로 앞에 수려한 자연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바다산책로가 있으며 향 좋은 커피와 티를 즐길 수 있는 카페 또한 오픈 준비 중이다.
이 외에도 펜션 이용객들에게 조식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이용객들을 위해 픽업서비스도 시행하고 있어 더욱 편리함을 더하고 있다. 그리고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커플이벤트도 제공 중이니 참고할 만하다.
올 가을, 힐링을 원한다면 대부도 인근 선재도, 영흥도 펜션 ‘옐로우펜션’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인천 선재도, 영흥도 펜션 옐로우펜션은 홈페이지(www.yellowps.kr)에서 실시간으로 예약 및 문의 가능하다.
ebiz@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