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풀빌라 ‘경남남해스파힐펜션’에서 특별한 여름휴가를…

경남남해스파힐펜션 사진 제공 ⓒ News1
경남남해스파힐펜션 사진 제공 ⓒ News1

(서울=뉴스1) 비즈팀 조은순 기자 =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로 전국이 들썩이고 있다. 여수에 거주하는 직장인 정명수씨(가명, 34세)는 올여름 휴가를 가족과 함께 남해를 방문하기로 계획했다.

정씨는 부모님을 모시고 여행을 가는 터라 숙소를 결정하는 데 있어 신중을 기했다.

정씨는 여수, 순천 근처인 남해 펜션으로 휴가지 숙소를 찾던 중 좀 더 편안하게 휴가를 즐기기 위해 시설 좋고 예쁜 남해 풀빌라 '경남남해스파힐펜션'으로 예약을 하게 됐다.

남해는 바다와 더불어 볼거리가 유명해 많은 관광객들이 줄을 잇고 있다. 독일마을에서 이색적인 문화를 체험해 볼 수도 있고, 물미해안도로는 남해안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안드라이브코스로 손꼽힐 만큼 유명하다. 그 외에도 사촌해수욕장, 보리암, 원예예술촌 등 수많은 관광자원이 즐비하다.

또한 남해는 여수, 순천과 가까워 여수의 향일암, 돌산대교∙돌산공원, 오동도 등과 순천의 갈대밭, 낙안민속촌 등의 관광코스까지 둘러볼 수 있다.

이렇듯 남해와 여수는 유명 관광지로 인기가 높기 때문에 예쁘고 고급스러운 펜션인 풀빌라펜션 역시 많이 있다. 남해와 여수 및 순천을 더욱 편안하게 관광할 수 있는 필수 요소인 숙박 장소 중 최근 입소문이 자자한 남해 풀빌라펜션 '경남남해스파힐펜션'에 주목해 보자.

남해 풀빌라펜션인 '경남남해스파힐펜션'은 객실에서 바다가 바로 보이는 뛰어난 풍광을 자랑하고 있으며 풀빌라 스파펜션답게 제트스파가 설치되어 있어 스파와 동시에 시원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여수근처, 순천근처펜션으로도 유명한 '경남남해스파힐펜션'은 개별바비큐장을 갖추고 있어 오붓한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수영장 시설도 갖추고 있어 물놀이를 즐기기에 제격이고 펜션 내 편의점이 있어 언제든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또한 여수, 순천 근처 펜션인 '경남남해스파힐펜션'은 빔프로젝트 시설을 갖추고 있어 스파를 하면서 동시에 영화를 감상할 수 있으며 조식으로 향긋한 아메리카노와 컵라면을 제공해 준다. 또한 클린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침구류를 비롯 각종 세탁물에 각별히 신경을 쓰고 있다.

남해 풀빌라펜션, 여수, 순천근처펜션으로 인기가 높은 '경남남해스파힐펜션'에서 사랑하는 연인, 가족과 편안하고 특별한 여름 휴가를 즐겨보자.

경남남해스파힐펜션의 예약 및 문의는 홈페이지(www.spahill.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eb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