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디언트 래디웰, 하루영양 멀티비타민 미네랄 플러스 B 출시

현대인 불규칙한 생활 패턴 고려한 올인원 멀티케어 제품 선봬

래디웰 멀티비타민 미네랄 플러스 B (그래디언트 제공)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그래디언트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래디웰(Radiwell)은 하루영양 시리즈의 세 번째 제품인 '멀티비타민 미네랄 플러스 B'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멀티비타민 미네랄 플러스 B는 성인 남녀 누구나 하루 1정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올인원 멀티케어 제품이다.

식전·식후와 관계없이 섭취 가능하며, 현대인의 불규칙한 생활 패턴을 고려해 비타민 13종과 미네랄 8종 등 총 21종의 필수 영양소를 한 알에 담았다. 특히 에너지 생성과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 B1과 B6를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4000% 수준으로 설계해 활력 관리에 초점을 맞췄다.

원료 안전성도 강화했다. 전 성분에서 중국산 및 일본산 원료를 배제하고 유럽과 북미 등 글로벌 프리미엄 원료를 엄선해 사용했다.

또한 이산화타이타늄과 합성향료 등 5가지 첨가물과 부형제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온도와 습도 변화에 강한 PVDC 소재 PTP 개별 포장을 적용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제품 품질을 보호하도록 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래디웰은 이번 신제품과 함께 ‘키즈 유산균 딸기맛’도 새롭게 선보였다. 기존 블루베리맛에 이어 라인업을 확대한 이 제품은 글로벌 유산균 전문기업 LHS가 개발한 ‘프로바이오키드’를 국내 최초로 함유했다.

래디웰 관계자는 "하루영양 시리즈는 일상 속 건강 관리를 부담 없이 이어갈 수 있도록 안전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함께 고려해 설계한 제품군"이라며 "멀티비타민 미네랄 플러스 B는 필수 영양소를 한 알에 담아 현대인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돕기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다.

alexei@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