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스타일링' 한 번에…쿠쿠, 올인원 '제트스타일러 글램' 출시
예약 판매 제품…2월 중 정식 출시
"홈 뷰티 시장 리딩 브랜드될 것"
- 신민경 기자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쿠쿠는 뷰티 디비이스를디비이스를 강화하기 위해 신제품 '리네이처 제트스타일러 글램 드라이기'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드라이와 스타일링 기능을 결합한 올인원 제품이다. 바쁜 아침에도 빠르고 간편하게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기는 250g으로 매우 가벼운 데다 소음이 적어 편리하다. 또 열이 모발에 직접 닿는 것을 최소화해 손상을 방지한다. 또한 4가지 스타일링 노즐로 웨이브, 스트레이트, 볼륨, 빠른 건조까지 맞춤형 스타일링을 편리하게 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예약 판매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2월 중 정식 출시 예정이다.
쿠쿠는 지속해서 성장 중인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서 존재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쿠쿠는 2021년 LED 마스크 출시를 시작으로 헤어드라이어, 헤어 아이론, 스킨케어 디바이스(LED 마스크, 메디킨 HI)까지 제품군을 넓혀왔다. 지난 2023년 헤어드라이어로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 지각 변동을 일으킨 바 있으며 헤어드라이어, 헤어 아이론, 스킨케어 디바이스 역시 2025년 4분기 판매량이 전분기 대비 176% 성장했을 정도로 최근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 선보인 뷰티 디바이스 '리네이처 메디킨 HI'는 다양한 기능을 하나에 제품에 담은 '멀티 케어' 뷰티 디바이스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초음파, 고주파, 쿨링 기능 등을 하나에 담았으며, 얼굴부터 바디까지 폭넓게 관리할 수 있어 피부 고민이 있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실사용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쿠쿠 리네이처의 '제트블로우 헤어드라이어'는 쿠쿠의 뷰티 디바이스 라인업을 이끌고 있는 제품군이다. 가볍지만 강력한 건조력에 소음까지 잡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쿠쿠 관계자는 "리네이처는 다양한 뷰티 니즈를 충족할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시장에서 존재감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헤어·스킨케어 전 영역을 아우르는 우수한 제품으로 홈 뷰티 시장을 리딩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입지를 탄탄하게 다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smk503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