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락, 로봇청소기 'S10 MaxV Ultra' 27일부터 판매…기념 이벤트 진행
로보락 복주머니 전하기 진행…새해 운세 확인으로 재미↑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로보락(Roborock)은 2026년 플래그십 신제품 로봇청소기 'S10 MaxV Ultra'(S10 맥스V 울트라)를 오는 27일부터 판매한다. 로보락은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26일까지 '로보락 복주머니 전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복주머니를 열어 새해 운세를 확인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로보락 전용 클리너 할인 쿠폰,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교환권, 네이버페이 포인트 중 1종을 증정한다. 지인에게 '로보락 복주머니 전하기' 이벤트를 공유하면 신제품 S10 MaxV Ultra 당첨 기회가 주어지며 공유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2026년 로보락의 플래그십 로봇청소기 S10 MaxV Ultra는 전작 대비 강화된 3만 6000Pa(파스칼)의 강력한 하이퍼포스 흡입력을 제공한다. 섀시 리프트 기능, 도크 기능 등이 대폭 업그레이드됐다. 분당 4000회 진동하는 비브라라이즈 5.0(VibraRise® 5.0) 확장형 음파 물걸레 시스템을 탑재해 더욱 정밀한 물걸레 청소를 구현한다.
S10 MaxV Ultra는 27일부터 정식 판매된다. 일반형은 189만 원, 직배수형은 204만 원에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출시에 맞춰 파격적인 프로모션 및 풍성한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다.
로보락 관계자는 "로보락 S10 MaxV Ultra 출시를 앞두고 친근하고 새해 분위기에 맞는 콘셉트의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사용자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