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백스, '디봇 T90 프로 옴니' 사전 예약…'3년 무상 보증'

22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 진행… 구매 고객 다양한 경품 제공
28㎝ 와이드 오즈모 롤러 3.0·실시간 자동세척 시스템 장착

에코백스 신제품 ‘디봇 T90 프로 옴니(DEEBOT T90 PRO OMNI).(에코백스 제공)

(서울=뉴스1) 원태성 기자 = 글로벌 서비스 로봇 기업 에코백스(ECOVACS)가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신제품 '디봇 T90 프로 옴니(DEEBOT T90 PRO OMNI)를 출시하고 오는 22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에코백스의 최신 기술을 집약해 흡입력과 물걸레 성능, 저소음 설계를 대폭 강화했다. 특히 기존 모델 대비 50% 길어진 28㎝ 와이드 '오즈모 롤러 3.0'을 탑재해 청소 면적을 넓혔으며 고압 자동세척 시스템을 통해 롤러의 오염을 실시간으로 제거하며 위생적인 청소를 지원한다.

흡입 성능도 업그레이드됐다. 새로운 모터와 팬 구조를 적용한 '블라스트(Blast)' 설루션을 통해 최대 3만Pa의 강력한 흡입력을 구현해 카펫 속 먼지까지 제거한다. 동시에 메인 브러시와 공기 흐름 구조를 개선해 강력한 흡입력을 유지하면서도 작동 소음은 대폭 줄였다.

사전 예약은 쿠팡, 네이버, 전국 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정상가 대비 20만 원의 할인 혜택과 함께 기본 무상 보증 2년에 1년을 추가한 총 3년의 무상 보증 서비스가 제공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도 열린다. 추첨을 통해 신제품 디봇 T90 프로 옴니(1명)를 비롯해 플레이스테이션5 슬림, 음식물처리기, 디즈니플러스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에코백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청소 성능은 물론 지능형 주행과 소음 저감까지 전반적으로 업그레이드한 모델"이라며 "사전 예약을 통해 합리적인 혜택으로 에코백스의 스마트 클리닝 설루션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kha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