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트월드, 배달의민족 6천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디저트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트월드가 2일부터 8일까지 배달의민족 앱 내 인기 외식 브랜드 할인 쿠폰을 무제한 제공하는 '배짱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일상이 시작되는 2월을 맞아 요거트월드의 생딸기 메뉴와 두바이 시리즈 등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요거트월드는 배달의민족 카카오페이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보다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선착순 쿠폰과 상시 쿠폰을 함께 운영한다. 할인 쿠폰은 행사 기간 배달의민족 앱 내 배짱할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매일 선착순 6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카카오페이로 1만8000원 이상 결제 시 적용할 수 있다. 선착순 쿠폰이 소진된 뒤에도 상시 3000원 할인 쿠폰을 이용할 수 있으며 선착순 쿠폰과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요거트월드 관계자는 "2월을 맞아 일상에서 부담 없이 요거트월드를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요거트월드의 인기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