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 2월 '플로우 리프팅 랩핑 크림' 올리브영 기획 프로모션
6만원 상당 '솔리드 실키 업리프트 괄사' 추가 구성
2월 한 달간 올리브영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판매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배우 고현정의 뷰티 철학을 담은 브랜드 코이(Koy)가 2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플로우 리프팅 랩핑 크림'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기획세트는 기존 구성에 디바이스를 더한 것은 물론, 미용만화 작가이자 뷰티 크리에이터 '된다'와 협업한 패키지로 소장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코이의 올리브영기획세트는 '플로우 리프팅 랩핑 크림' 50ml 본품과 10ml 미니 2개 구성에, 정가 6만 원 상당의 '솔리드 실키 업리프트 괄사'를 추가로 증정한다.
플로우 리프팅 랩핑 크림은 프랑스 세더마사의 '보르피린'이 들어간 캡슐 제형 크림으로, 1mm 표피부터 진피 3mm 아래까지 캡슐의 영양이 도달해 즉각적인 탄력 부스팅을 선사한다. 여기에 업리프트 괄사를 활용해 얼굴선을 정리하듯 마사지하면 일상에서도 간편하고 효과적인 탄력 케어 루틴을 완성할 수 있다.
코이 관계자는 "이번기획세트는 겨울철 탄력 케어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고려해 구성에 변화를 줬다. 올리브영을 통해 코이만의 리프팅 솔루션을 더욱 합리적으로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기획세트는 2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3만 원대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