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얼음정수기 신모델 출시 기념 '정수기 체인지업 페스티벌'
31일까지 공식 온라인 브랜드숍서 정수기 교체·포토리뷰 이벤트
- 원태성 기자
(서울=뉴스1) 원태성 기자 = LG전자(066570)가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얼음정수기 신모델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 브랜드숍(LGE.COM)에서 'LG 정수기 체인지업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얼음정수기는 국내 유일의 냉동 보관 방식 얼음정수기다. 지난달 출시된 2026년형 신모델은 하루 최대 3.8㎏의 얼음을 만들 수 있어 기존 대비 제빙량이 두 배로 늘었고, 얼음 저장 용량도 1㎏으로 확대됐다. 맞춤출수·맞춤온도·미세출수 기능과 함께 중금속 9종을 제거하고 노로바이러스를 99.99% 차단하는 '올 퓨리 필터 시스템'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LG전자는 이달 31일까지 공식 온라인 브랜드숍에서 얼음정수기 신모델을 포함한 이벤트 대상 정수기를 구매하거나 구독한 뒤, 기존 정수기 교체 인증을 완료한 고객에게 LG전자 멤버십 포인트 10만 점을 제공한다. 대상은 얼음정수기 6개 모델과 냉온정수기 1개 모델이다.
같은 기간 포토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행사 대상 모델을 구매·구독한 후 다음 달 15일까지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멤버십 포인트 3만 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대상 모델과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 멤버십 포인트는 LG전자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정수기 구독 요금 납부에도 활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공식 온라인 브랜드숍에서는 신규 가입 고객 할인 쿠폰과 제휴 카드 결제 할인, 무이자 할부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다.
kha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