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123 밥솥, 신규 컬러 '글로시 퓨어 화이트' 출시
기존 인기 모델에 올 화이트 감성 더해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주방가전기업 쿠첸이 '123 밥솥'의 인기에 힘입어 신규 컬러 '글로시 퓨어 화이트'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123 밥솥은 지난해 출시 이후 8월 대비 11월 기준 판매량이 91% 증가하며 4개월 연속 판매 호조를 이어가고 있는 쿠첸의 대표 스테디셀러다. 최근에는 김연아와 함께한 TV 광고가 '서울영상광고제 2025'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되는 등 제품력과 브랜드 인지도를 동시에 인정받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글로시 퓨어 화이트는 밥솥 본연의 기능을 넘어 주방을 예술 공간으로 바꾸는 '갤러리 오브제' 콘셉트를 극대화했다.
기존 글로시 화이트와 달리 제품 전체를 감싸는 순백의 '올 화이트' 컬러를 적용해 도자기 작품 같은 우아함을 자아낸다. 광택감이 돋보이는 표면은 뉴트럴 톤 인테리어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다.
또한 밥솥 전체 순백 화이트 외관에서 전면부 디스플레이만 블랙 컬러를 적용해 미학적 포인트와 동시에 사용 가독성을 높였다.
123 밥솥은 기존에 출시된 글로시 아이보리, 글로시 화이트, 매트 아이보리, 다크 실버 4종에 이번 신규 컬러가 더해져 총 5가지의 컬러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아울러 123 밥솥은 국내 최고 2.2기압 초고압 기술을 적용해 취사 온도를 123도까지 높였다. 강력한 압력과 온도는 잡곡의 속까지 완벽하게 익혀주어 불림 과정 없이도 부드럽고 찰진 밥맛을 구현한다.
혼합잡곡 쾌속 메뉴(콩 미포함) 기준 약 19분, 백미쾌속 기준 약 10분 만에 취향에 맞는 밥맛을 완성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제격이다.
용량 또한 6인용과 10인용으로 구성해 가구 형태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쿠첸은 이번 123 밥솥 글로시 퓨어 화이트 출시를 기념해 22일 오후 7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구매 고객 전원에게 스테인리스 304내솥을 증정한다. 6인용 구매 시 찜판을, 10인용 구매 시 저당 트레이를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쿠첸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세분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지속해서 연구하며 차별화된 기술과 디자인으로 완성도 높은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