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새해 맞이 '2026 삼세페'…AI 가전·구독 혜택 대폭 강화
내년 1월 1일부터 1달간 진행…"역대 가장 큰 규모 혜택 제공"
혼수·입주·이사 수요 증가에맞춰 혜택 규모 혜택 강화
- 원태성 기자
(서울=뉴스1) 원태성 기자 = 삼성전자(005930)가 내년 1월 1일부터 한 달간 고객 혜택을 대폭 강화한 '2026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삼세페 2026)'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6회차를 맞은 '2026 삼세페'는 가전·모바일·IT 제품을 대상으로 전국 삼성전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AI 가전 확산과 1월 혼수·입주·이사 수요 증가에 맞춰 혜택 규모를 대폭 확대했다. 특히 'AI 구독클럽' 이용 고객을 중심으로 체감 혜택을 강화했다.
행사 기간 2개 이상 AI 제품을 일시불로 구매하는 'AI 패키지' 고객에게는 기존 대비 2배 수준의 혜택이 제공된다. 제품별로 최대 10만 원 상당의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가 지급된다.
여기에 'AI 구독클럽'을 통해 AI 패키지 제품을 구매할 경우 혜택은 3배로 확대된다. 이른바 '구독 트리플 혜택'으로, 최대 15만 원 상당의 멤버십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삼성닷컴에서는 TV, 냉장고, 세탁기, 식기세척기 등 17개 인기 품목을 최대 50% 할인한 가격으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혼수·입주·이사 고객을 위한 전용 혜택도 마련됐다. 삼성스토어에서 혼수클럽·입주클럽 가입 후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80만 원 상당의 멤버십 포인트를 제공한다.
특히 혼수클럽 가입 고객이 500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TV, 냉장고, 세탁기 등 9대 가전에 대해 무상 서비스 기간을 3년으로 연장해 준다. 이사클럽 가입 고객은 최대 40만 원 상당의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금융 플랫폼 '모니모'와 제휴해 하루 한정 특가 행사와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금융네트웍스의 금융 플랫폼 '모니모'와 함께 1월 2일 단 하루 동안 '1day 특가' 이벤트를 운영한다.
모니모 고객은 앱에서 행사 쿠폰을 내려받아 삼성닷컴에서 특별 할인가로 스마트폰, 에어컨, 공기청정기, 인덕션 등 최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9일부터 삼성닷컴에서 '삼세페 사전알림'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 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사전알림 신청 후 '2026 삼세페' 기간 내 행사 제품을 200만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1000명의 고객은 '올리브영 모바일 상품권 5만 원권'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김용훈 상무는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역대 가장 큰 규모의 혜택을 준비했다"며 "혼수·입주·이사 고객뿐 아니라 가전 교체를 고민했던 모든 고객에게 이번 '2026 삼세페'는 가장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kha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