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락, 스타필드 고양서 아이스링크 팝업 '메리 클린마스' 오픈
20일부터 내달 2일까지 2주 운영
- 원태성 기자
(서울=뉴스1) 원태성 기자 = 로보락이 오는 20일 스타필드 고양에 대규모 아이스링크 팝업 '메리 클린마스'를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내달 2일까지 2주간 스타필드 고양 동측 광장에서 열리는 지역 밀착형 문화 행사다.
주제는 '로보락 위시 유어 메리 클린마스(Roborock Wish You A Merry Clean-Mas)'로 '크리스마스에 청소는 로보락에게 맡기고,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행사장은 대형 야외 아이스링크장을 포함해 따뜻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위시 라운지', 크리스마스 포토존 등으로 구성됐다. 아이스링크장은 스케이트를 무료로 대여해준다.
방문객들은 편안한 거실과 주방을 연상시키는 '위시 라운지'에서 로보락의 주요 로봇청소기 'S9 MaxV' 시리즈와 무선 청소기 'H60 허브 울트라', 'F25 울트라' 등 최신 제품과 기술력을 체험할 수 있다.
팝업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로 현장 접수 또는 네이버 플레이스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로보락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한 해 동안 로보락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과 인근 고양 시민 등 지역 커뮤니티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겨울 축제"라며 "가족과 이웃이 함께 스케이트를 타며 따뜻한 추억을 만들고, 로보락이 제안하는 스마트홈 기술력과 일상의 여유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했다.
kha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