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메인, 사랑나눔 DAY 개최… 지역 어르신에 쌀국수 급식 봉사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베트남 쌀국수 전문 브랜드 포메인(PhoMein)이 지난 12월 16일 화성시동탄노인복지관 소담 경로식당에서 '포메인 사랑나눔 DAY'를 열고 지역 어르신을 대상으로 쌀국수와 짜조 튀김 총 400인분을 무료로 제공하는 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겨울철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전하고자 마련된 사회공헌 활동이다. 단순 후원이 아닌 포메인 본사 데일리킹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조리와 배식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운영됐다.
데일리킹 관계자는 "추운 겨울을 보내고 계신 어르신들께 따뜻한 한 끼로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꾸준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포메인은 이번 '사랑나눔 DAY'를 계기로 지역사회와 연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서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데일리킹은 포메인 브랜드를 20년간 운영해 온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산업통상자원부가 지정한 복귀기업(리턴기업)이다.
지난 11월 충남 서천군과 총 541억 원 규모의 투자협약(MOU)을 체결하고, 면과 라이스페이퍼 등 핵심 제품을 직접 생산하는 스마트 라이스 누들 공장 신설을 통해 국내 생산 체계 구축을 추진하고 있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