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구성본점, 힐스테이트 용인포레 공동구매 지정
신규 입주민 위한 가전 프로모션 진행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LG전자 베스트샵 구성본점은 힐스테이트 용인포레의 공식 공동구매 지정점으로 선정되며 입주 고객을 대상으로 신규입주 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동구매 지정점 지정 초청행사는 입주민에게 제공되는 우대 특별 혜택가를 비롯해 신규 아파트 입주 고객과 웨딩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가전 구성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우리 집에 딱 맞는 맞춤형 컨설팅'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하며, 특별 사은품과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매장을 방문한 힐스테이트 용인포레 입주 고객들은 친절하고 전문적인 설명은 물론 예산과 아파트 구조에 최적화된 실용적인 제품 제안을 가장 큰 만족 요인으로 꼽았다.
LG전자 베스트샵 구성본점은 오는 1월 2일 그랜드 새 단장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현재는 리뉴얼 준비 기간으로 2층에서 정상 영업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이 지점은 LG전자 한국영업본부에서 선정한 '최우수 지점'으로, 지역 고객에게 검증된 서비스 품질과 전문 상담을 제공하는 매장으로 평가받고 있다.
LG전자 베스트샵 구성본점 관계자는 "이번 힐스테이트 용인포레 입주 고객 초청행사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1월 2일 새 단장 오픈을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