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즈코퍼레이션 예일, 수능 앞두고 '수험생 응원 패키지' 출시
"노력의 순간에 품격을 더하다, 수험생의 여정을 응원하다"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주식회사 워즈코퍼레이션(워즈)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예일(YALE)이 수험생을 위한 한정판 '수능 응원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오랜 시간 노력해 온 수험생들의 여정을 존중하고, 새로운 출발을 앞둔 이들을 따뜻하게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예일의 수능 응원 패키지는 '대학 합격'이라는 시작을 상징하는 구성으로, 예일 투톤 아치 후드티, 볼펜, 노트, 엽서, 책갈피, 머그잔 등 총 6종 세트로 구성됐다.
단순한 기념품이 아닌 '노력의 시간에 품격을 더하는 응원의 상징'으로 제작됐으며, 아이비리그의 전통과 프레피 정신을 바탕으로 지성과 태도를 디자인하는 예일의 철학을 담았다.
이번 패키지는 10월 27일 무신사를 통해 선발매로 공개되며 이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예일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시즌성 이벤트가 아니라, 한 사람의 도전과 성취를 함께 축하하고자 하는 예일의 진심을 담은 프로젝트"라며 "수험생의 노력이 빛나는 순간마다 예일이 함께하는 브랜드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예일은 이번 패키지 출시와 함께 '수험표 인증 이벤트'를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한다. 수험생이 매장을 방문해 수험표를 인증하면 예일 전 상품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는 수험생들에게 작은 응원과 보답의 의미를 전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예일은 오프라인 공간을 중심으로 수험생과 가족, 친구 등 서포터즈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공감형 캠페인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예일은 "포기하지 않는 오늘, 당신에게 빛과 진리가 되길"이라는 슬로건 아래, 크리에이티브 브랜딩 리더 박지호, 하피스트 이수빈, 의사이자 작가 이낙준 등 다양한 인물과 함께하는 '수험생 응원 릴레이 콘텐츠'를 전개한다. 각자의 분야에서 도전과 성취를 이뤄온 이들이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하며 수험생들의 여정을 격려한다.
예일은 다양한 응원의 목소리를 통해 '지식·성취·진정성 있는 응원'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전달한다. '예일 북큐레이션 프로젝트', 'BOOK TO BAG 캠페인' 등 지식과 문화를 중심으로 한 프로젝트를 이어가며, 패션을 넘어 사유와 태도의 가치를 제안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