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방산 한눈에… 제이랩스, '서울 ADEX 2025' 참가
20~24일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
제2전시장 Hall 10에서 선봬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방산 RF 모듈 제작 전문기업 제이랩스가 오는 24일까지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서울 국제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전시회 2025(서울 ADEX 2025)' 비즈니스 데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한국우주항공산업협회, 한국방위산업진흥회가 주최한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국방부, 합동참모본부, 방위사업청 등이 후원하는 국내 최대 방산 전시회다.
1996년 '서울 에어쇼'로 시작한 ADEX는 국내 주요 방산업체 관계자들을 포함해 미래 항공 기술까지 아우르는 종합 전시회로 자리매김했다. 아울러 올해는 처음으로 ‘우주 및 미래항공 모빌리티(AMM) 신기술관’을 선보인다.'
제이랩스는 이번 전시회에 두 번째로 참가하며 그동안 연구·개발한 첨단 핵심 모듈과 제품을 공개할 예정이며 국내외 바이어와 만남으로 판로 개척과 수주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또한 제이랩스는 지난 2019년 설립 이래 꾸준한 연구개발로 다양한 방산 RF 모듈을 개발 및 양산하고 있으며, 국책과제를 통한 RF 모듈 국산화와 성능 개선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석준학 제이랩스 대표는 "지난 ADEX 참가 이후 국내외에서 큰 관심을 받았고, 당사 기술력에 대한 신뢰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이번 두 번째 참가에서는 더욱 향상된 기술력과 제품 완성도를 바탕으로 실질적인 협력 기회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서울 ADEX 2025 제이랩스의 제품은 킨텍스 제2전시장 'Hall 10'에서 만날 수 있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