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백스, 네이버 '핫IT슈'서 차세대 로봇청소기 출시

20일 신제춤 '디봇 X11 옴니사이클론' 국내 최초 공개
라이브 방송 구매 고객 대상 최대 4% 적립 혜택 제공

에코백스 로보틱스가 신제품 '디봇 X11 옴니사이클론'을 정식 출시한다.(엑코백스 제공)

(서울=뉴스1) 원태성 기자 = 에코백스 로보틱스가 신제품 '디봇 X11 옴니사이클론'을 정식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에코백스의 디봇 X11 옴니사이클론은 이날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핫IT슈'에서 최초 공개된다.

디봇 X11 옴니사이클론은 에코백스의 기술 노하우가 집약된 프리미엄 로봇청소기로, 새롭게 적용된 기술과 자체 알고리즘을 통해 대형 공간에서도 중단 없는 청소와 자동 관리를 실현했다.

신기술 고속충전 '파워부스트'는 물걸레가 세척되는 3분 동안 배터리 전력 약 6%를 회복해 청소 중단을 최소화한다. 자체 알고리즘이 청소 면적과 경로를 분석해 전력 소모를 조절해 최대 1000㎡(약 300평) 규모의 공간을 한 번에 청소할 수 있다.

옴니사이클론 스테이션에는 최초로 먼지봉투가 필요 없는 백리스 구조를 적용했다. 최대 150일간 먼지 비움 없이 사용 가능하며 물걸레 세척, 열풍 건조, 살균, 세정액 투입 등의 기능이 탑재돼 사용자는 청소 후에도 별도의 관리 과정 없이 로봇청소기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바닥 청소 성능은 '오즈모 롤러 2.0' 기술로 기존 원판형 대비 16배 높은 압력의 고밀도 롤러가 분당 200회 회전하며 각종 얼룩과 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여기에 '트루엣지 3.0' 기술이 더해져, 롤러가 최대 1.5㎝까지 확장·수축하며 벽면과 모서리를 따라 구석까지 완벽하게 청소한다.

에코백스는 디봇 X11 옴니사이클론 출시를 기념해 핫IT슈 라이브 구매 고객을 위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네이버페이 기본 1% 적립, 멤버십 추가 1%, 라이브 전용 2% 추가 적립 등 최대 4%의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포토 리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1만 원과 액세서리 패키지 및 세정액(2종)이 증정되며, 구매 인증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창문 로봇청소기 윈봇 미니(50명) △보스 QC 헤드셋(3명) △베스킨라빈스 패밀리사이즈 아이스크림(10명) 등 풍성한 경품을 전달한다.

에코백스 관계자는 "디봇 X11 옴니사이클론은 충전, 흡입, 세정, 주행 등 로봇청소기의 모든 핵심 기능을 한 단계 진화시킨 제품으로, 사용자가 청소 과정 전반을 완전히 자동화된 환경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앞으로도 에코백스는 혁신 기술을 통해 더 편리하고 스마트한 클리닝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kha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