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라, 배우 신소율 에세이 오디오북 '나를 만든 말' 공개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통합 독서 플랫폼 윌라가 배우 신소율의 에세이 '나를 만든 말' 오디오북을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오디오북은 저자인 신소율 배우가 처음부터 끝까지 직접 낭독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신소율 배우는 자신을 "말과 글을 좋아하는 사람"이라고 소개하며, 이번 에세이 '나를 만든 말'을 통해 살아오는 동안 내면에 쌓인 말의 기록을 하나씩 꺼내 보인다.
일상적이고 가벼운 말에 담긴 복잡한 감정, 여러 겹의 감정들, 그리고 저자 개인의 솔직한 경험과 생각을 담아내어 독자와 깊은 공감을 나누고자 한다.
나아가 윌라에서는 이번 오디오북과 함께 신소율 배우의 낭독 참여 소감을 직접 전하는 인터뷰 영상도 공개해 독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윌라를 서비스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저자가 직접 낭독한 오디오북을 꾸준히 선보여 왔다"며 "이번 나를 만든 말에서는 배우이자 저자인 신소율의 따뜻하고 진심 어린 목소리를 통해 책에 담긴 의미를 온전히 감상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윌라는 이외에도 에세이 카테고리의 인기 도서를 다수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으로 김영하 작가 <단 한 번의 삶>, 황석희 번역가 <오역하는 말들>, 무제 출판사 신작 에세이 <사나운 독립>, 그리고 <나태주의 풀꽃 인생수업> 등 다양한 베스트셀러를 만나볼 수 있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