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랭클린 물티슈, 올리브영 온라인몰 공식 입점…기념 특가행사
소듐벤조에이트, 추출물, 향로 ZERO…맘가이드 '클린마크' 아기 물티슈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프랭클린은 자사의 유아 물티슈 제품이 올리브영 온라인 공식몰에 신규 입점했다고 밝혔다. 입점을 기념해 8월 29일부터 9월 4일까지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프랭클린'은 프리미엄 유아용품 기업으로 유명한 폴레드의 위생용품 브랜드 중 하나로, 피부와 면역이 약한 아기를 위해 검증된 최소한의 성분만을 담아 더 안전한 유아용품을 지향하는 브랜드다. 아기 주방세제부터 물티슈, 바스앤샴푸, 핸드워시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프랭클린과 더불어 또 하나의 브랜드인 ‘바를’은 민감한 피부를 위한 패밀리 스킨케어 브랜드로, 로션, 수딩젤, 고보습 크림, 호호바오일 등의 제품을 출시했다.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만을 담아 아기부터 피부가 민감한 어른까지 누구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올리브영 온라인 공식몰에 입점한 '프랭클린 물티슈' 역시 꼭 필요한 착한 성분 8개만을 담은 프리미엄 물티슈 제품이다. 안전한 제품만을 고집하는 철학으로 육아 성분분석 앱인 ‘맘가이드’의 클린마크를 획득하기도 했다.
특히, 알레르기 등을 유발할 수 있는 불필요한 추출물과 향료, 장시간 사용 시 다양한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는 방부제 소듐벤조에이트 등을 완전히 배제하고, 꼭 필요한 필수 성분만을 넣어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생분해를 통해 자연으로 돌아가는 레이온 100% 원단을 사용해 환경을 생각하면서도, 쉽게 늘어나거나 찢어지지 않아 사용하기 편리하다. 680g 수분 함량, 75gsm의 도톰한 프리미엄 엠보 타입으로, 물티슈 한 장으로 충분해 더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프랭클린 관계자는 "아기들에게 안전하고 좋은 제품만을 선물하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 완성한 제품이 바로 플랭클린 물티슈다. 오는 1월에는 프랭클린 물티슈에 대한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휴대용 물티슈를 출시하기도 했다"며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기념해 해당 몰에서만 진행되는 프랭클린 물티슈 특가 행사도 마련돼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