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면역 지킴이"…닥터레이 '후코이카 플러스' 체험단 모집
오는 9월 3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모집
- 한송아 기자
(서울=뉴스1) 한송아 기자 =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대표 정설령)의 프리미엄 영양제(보조제) 브랜드 '닥터레이(Dr.Ray)'가 반려동물 면역 케어를 위한 '후코이카 플러스'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에 따르면, 후코이카 플러스는 100% 미역귀에서 추출한 고농축 후코이단과 마이타케 버섯 추출물, 베타글루칸을 함유해 반려동물의 면역 체계 최적화에 도움을 준다.
특히 비타민D3까지 더해 종양 억제 기능을 강화했으며, 항암 보조 및 종양성 질환 수술 후 회복 촉진에 유용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닥터레이 관계자는 "면역력이 약하거나 질환 회복 중인 반려동물, 항암 치료를 보조하고자 하는 보호자에게 이상적인 솔루션이 될 것"이라며 "이번 체험단을 통해 실제 보호자들이 후코이카 플러스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체험단은 총 20명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9월 3일까지다.
선정된 참여자에게는 후코이카 플러스 1박스(60캡슐)과 향후 오프라인 세미나 우선 참여권이 제공된다. 활동 기간은 오는 9월 10일부터 10월 15일까지다. 우수 체험자 3명에게는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관계자는 "반려동물에게 건강한 변화를 선물하고 싶은 보호자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체험단 모집과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닥터레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면 된다. [해피펫]
badook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