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 아이돌 문보나, 25일 데뷔 앞서 'Love Symphony' 티저 공개
데뷔 싱글 티저 영상 공개로 기대감 키워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신예 버추얼 아이돌 문보나가 오는 25일 발매되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Love Symphony'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Love Symphony'의 공개하는 티저는 데뷔곡 'Love Symphony'의 콘셉트와 감성을 미리 엿볼 수 있는 짧은 클립이다. 지난 6월 쇼케이스 이후 데뷔를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높일 것으로 보인다.
앞서 19일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에서는 타이틀곡 'Love Symphony'와 수록곡 'FIND'의 일부가 선 공개돼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청량한 사운드와 매력적인 보컬로 구성된 이번 싱글은 문보나의 음악적 색깔을 보여줄 데뷔작으로 짧은 클립만으로도 문보나의 보컬 색깔과 음악적 콘셉트를 확인할 수 있었다. 아울러 버추얼 아이돌만의 섬세한 완성미를 선보이며 데뷔 싱글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아리아스튜디오 관계자는 "문보나는 오랜 시간 준비해 온 차세대 버추얼 아이돌로서, 첫 번째 싱글 'Love Symphony'를 통해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본격적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문보나만의 색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문보나의 데뷔 디지털 싱글 'Love Symphony'는 오는 8월 25일 낮 12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