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비바이오팜, 뉴앤힐 출시…사료·세정제·영양제로 선택폭 확대
쿠팡, 스마트스토어서 구매…출시 프로모션 진행
-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반려동물 헬스케어 전문기업 에스비바이오팜이 반려동물 토털 라이프 케어 브랜드 '뉴앤힐(nu&heal)'을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19일 SB바이오팜에 따르면 '뉴앤힐'은 Nutrition(영양)과 Heal(회복·치유)의 가치를 담아낸 반려동물 통합 브랜드다. 사료는 영양 중심, 의약외품 워시라인은 치유 중심, 영양제(보조제)는 관리 중심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브랜드 출시와 함께 △올리핏 소프트사료 4종 △피모·발·귀 세정제 3종 △심장·관절·간 건강 케어 영양보조제 3종 등 총 10종의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보호자의 선택폭을 넓혔다.
올리핏 소프트사료 4종은 생고기 원료 기반의 육즙 가득한 소프트사료다. '올리핏'은 'All Life Eat', 전 생애에 걸쳐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사료라는 의미를 담아 개발됐다.
제품은 치킨, 오리, 연어&오리, 소고기&오리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제1원료로 생고기(닭, 오리, 연어, 소고기)를 사용해 높은 기호성과 풍부한 육즙을 구현했다.
특히 수분 함량 24% 수준의 말랑말랑한 키블 타입으로 제조돼 치아가 약한 노령견도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올리핏 전 제품에는 강황, 프로폴리스, 오메가3(피쉬 오일 유래)를 공통 원료로 항산화와 면역 기능을 강화했다. 강황은 퇴행성 관절염 통증 완화 및 기억력 강화, 우울증 방지에 도움이 돼 미국 소비자들이 선정한 인기있는 건강기능 성분이다.
프로폴리스는 플라보노이드와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해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오메가3는 면역력은 물론 피부 건강까지 케어하는 대표적 성분이다. 이 세 가지 원료를 바탕으로 한 '자연 유래 3중 보호막'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300g 단위의 지퍼백 소분 포장으로 신선함을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뉴앤힐'의 의약외품 워시라인 3종은 저자극 포뮬러를 적용해 민감한 피부의 반려동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오트밀 유래 성분 포함으로 △피부 진정 및 보습력을 강화한 실키&소프트 샴푸 △물 없이 사용하는 간편한 피모발 세정제 워터프리 폼폼 △귀 분비물 제거 및 청결유지에 특화된 귀 세정제 이어케어 3종이다.
'뉴앤힐' 영양보조제는 반려동물의 주요 건강 니즈에 맞춘 성분구성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들은 △심장간비만 관련 질환을 고려해 영양을 보충해 주는 카디에이드 △관절 건강 및 항산화 성분을 강화한 조인트에이드 △간세포 보호 및 재생 촉진을 위한 특화 포뮬러를 적용한 리버웰에이드 3종이다.
에스비바이오팜 관계자는 "반려동물은 가족의 일원으로, 건강과 행복을 위한 체계적 관리가 필요하다"며 "뉴앤힐 브랜드는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부응하는 브랜드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품질 개선을 통해 반려동물 토털 케어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비바이오팜은 다양한 유통채널과 함께하는 출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뉴앤힐' 제품 구매 및 이벤트 참여는 쿠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할 수 있다.[해피펫]
news1-1004@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