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어스(Vores), 국내 첫 플래그십 쇼룸 서울숲에 오픈
향기를 공간으로 확장하는 새로운 감각의 시작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뷰티&향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보어스(Vores)'가 17일 국내 최초의 브랜드 쇼룸을 서울숲에 오픈, 브랜드 철학을 공간 속에 구현한 플래그십 거점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보어스는 '향은 기억이 되고, 기억은 다시 향이 된다'는 철학 아래 향수, 룸 프래그런스, 에디션 키드 등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향이 주는 정서적 경험을 제안해 왔다.
이번 쇼룸은 그 철학을 공간으로 확장한 첫 시도이자 국내에서 향기 경험을 전면에 내세운 사례다. 소비자와 브랜드가 직접 감각적으로 소통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됐다.
서울숲이라는 감성적이고 자연 친화적인 장소에 위치한 이번 쇼룸은 단순한 판매 공간이 아닌 '향의 공간적 경험'을 설계한 복합적 브랜드 장소다.
소비자들은 이곳에서 브랜드의 전 제품을 자유롭게 시향하고, 느끼고, 고유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보어스 쇼룸은 제품이 아닌 감각을 중심에 둔 공간"이라며 "앞으로 이 공간을 통해 소비자와 직접 만나 향을 통해 연결되는 경험을 더 폭넓게 제안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쇼룸에서는 오는 6월 30일까지 전 제품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아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3ml 향수 샘플 증정, 한정판 손거울(GWP) 증정, 서울숲 쇼룸 한정 쇼핑백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쇼룸 현장에서는 보어스의 대표 향수 라인과 홈 프래그런스 외에도 공간에 특화된 스페셜 에디션 제품군까지 함께 공개된다. 브랜드의 미감과 스토리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전시 구성도 마련돼 있다.
쇼룸 운영은 화요일부터 목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 금요일~일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매주 월요일은 정기 휴무다.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보어스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보어스는 제우인터내셔날에서 전개하는 브랜드로 향을 감각적 콘텐츠로 풀어내는 국내 대표 향기 기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