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 전자제품 유통매출 3년 연속 1위 기념 '패밀리 대축제' 진행
5월 1일부터 12일까지 전국 삼성스토어에서 진행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삼성스토어가 전자제품 유통 매출 3년 연속 1위를 기념해 5월 1일부터 12일까지 '패밀리 대축제'를 진행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패밀리 대축제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부터 △혼수 △이사 △입주를 준비하는 고객까지 폭넓게 아우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5월 황금연휴 기간에는 쿠폰팩 이벤트와 다양한 프로모션통해 최대 1148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스토어 홈페이지에서 쿠폰팩 다운로드 후 매장에서 30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40만원 상당 도자기 디너세트 30P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가전과 스마트폰 행사 모델 동시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전자 AI 패키지'와 모니모 쿠폰 등록 후 구독 행사 모델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하는 'AI 구독 모니모 쿠폰' 행사도 마련됐다.
가전과 가구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75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이 제공되며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AI 가전 3대장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최대 80만원 상당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장교, 부사관, 군무원 및 5년 내 예비역 간부에게는 최대 60만원 상당의 군인 혜택이 제공되며, 해당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공무원증, 전역증 또는 병적증명서를 지참 후 삼성스토어를 방문하면 된다.
삼성스토어 관계자는 "삼성스토어의 3년 연속 매출 1위 기록은 변함없는 신뢰와 성원을 보내준 고객 덕분"이며 "이번 패밀리 대축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혁신적인 AI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