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팩토리,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입점

사진=더마팩토리 제공
사진=더마팩토리 제공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팩토리'가 올리브영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했다고 16일 밝혔다.

더마팩토리는 '솔직함과 진정성으로 화장품의 본질을 연구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한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다. 네이버와 쿠팡 등 온라인 유통채널을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CGMP 및 ISO 인증을 획득해 안정적이고 높은 품질력을 갖춘 비앤비코리아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제품의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구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내 진정성 있는 Q&A 운영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나이아신아마이드 20% 세럼'과 'PDRN 4% 앰플'은 트렌디한 유효 성분을 고함량으로 담아 2024년 하반기 네이버 스킨케어 랭킹 1위를 기록했다 이번 입점을 통해 올리브영 홍대타운점을 포함한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 두 제품 외에도 더마팩토리는 슬로우에이징을 콘셉트로 레티날 300ppm 크림, 바쿠치올 1% 크림, NMN 리뉴잉 세럼 등 차세대 기능성 성분을 활용한 스킨케어 6종을 4월 중 올리브영에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리브영 입점을 통한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합리적인 가격의 고효능 스킨케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소통하겠다"고 전했다.

alexei@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