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요리도 준다개"…하림펫푸드, 해피댄스스튜디오 투어 확대

매주 금요일 일정 추가, 정안 공장서 진행

하림펫푸드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체험 프로그램 '해피댄스스튜디오(Happy Dance Studio, 이하 HDS) 투어'의 운영 일정을 확대한다(하림펫푸드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한송아 기자 = 하림펫푸드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체험 행사 '해피댄스스튜디오(이하 HDS) 투어'의 운영 일정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7일 하림펫푸드에 따르면, HDS 투어는 3개월 치 예약이 조기 마감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어, 금요일에도 투어를 운영하기로 결정했다.

HDS 투어는 휴먼그레이드 펫푸드 전용 공장에서 진행되며, 약 2시간 동안 공장 투어와 반려견 동반 카페 방문, '더리얼 개슐랭 식당'에서의 점심 식사 등으로 구성된다.

투어 프로그램에는 제조부터 포장까지 전 공정을 살펴볼 수 있는 '가맛시(가장 맛있는 시간 30일) 냄새 비교 체험', 반려견을 위한 특별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더리얼 개슐랭 식당', 반려견 이름과 생산일자가 찍힌 사료를 받아볼 수 있는 '가맛시 도장 찍기 코스' 등이 포함된다.

특히 '더리얼 개슐랭 식당'에서는 단호박 수프, 볼로네제 스파게티, 비프로프,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된 반려견 전용 코스 요리를 제공한다. 시즌별로 특별 메뉴도 선보이며, 보호자와 반려견 모두가 특별한 식사를 경험할 수 있다.

투어는 충남 공주시 정안면에 위치한 하림펫푸드 정안 공장에서 진행된다. 새롭게 추가된 일정은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다. 기존 목요일 오전 10시와 매월 첫째·둘째 주 토요일 오전 10시 및 오후 2시 일정은 그대로 유지된다. 금요일 일정이 추가돼 더 많은 반려인이 참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HDS 투어에 참여한 한 고객은 "우리 강아지가 먹는 사료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직접 볼 수 있어 좋았고, 무엇보다 강아지가 즐거워해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은아 하림펫푸드 마케팅본부장은 "HDS 투어를 통해 반려인들이 제품 제조 과정을 직접 보고 체험함으로써 신뢰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HDS 투어 예약은 네이버 예약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림펫푸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해피펫]

badook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