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펫페어 세텍, 3월 14~16일 열려…네이버와 기획전 진행한다

네이버펫과 온·오프라인 파급 확대 협력

케이펫페어 박람회에서 제품을 체험하고 있는 반려견과 보호자 2022.8.28/뉴스1 ⓒ News1 정진욱 기자

(서울=뉴스1) 한송아 기자 = 국내 대표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 '2025 케이펫페어 세텍'이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세텍 전관에서 열린다.

12일 한국펫사료협회(회장 김상덕)에 따르면, 국내외 인기 브랜드 186개사가 참가하는 이번 박람회는 온·오프라인 동시 기획전부터 무료 경품 이벤트, 기부 행사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특히 네이버와 협력해 '케이펫페어x네이버펫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 박람회에 참가한 브랜드와 온라인 네이버펫 입점 브랜드를 모아 특가 제품 기획전, 시그니처 제품 기획전, 펫 피크닉 기획전을 열고 엄선된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해당 기획전은 전시장 2관에서 열리며, 33개 브랜드의 100여 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에서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해 반려인들의 편의를 높였다.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 케이펫페어 세텍 박람회가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학여울역 세텍에서 개최된다. (한국펫사료협회 제공) ⓒ 뉴스1

반려인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케이펫페어 아케이드' 경품 이벤트는 전시장 로비에서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방문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쭈쭈쭈' 앱을 통해 무료 사전등록 후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하루 한 번 응모 가능하다. 인형 뽑기 기계를 활용한 행사로, 할인 쿠폰부터 샘플 및 본품까지 총 5000여 개의 경품이 준비돼 있다.

'꽝 없는 댕복권 기부 앤 테이크' 이벤트는 1장당 1만 원에 구매할 수 있는 복권 이벤트다. 판매 수익금은 '한국헌혈견협회'에 전액 기부된다.

로얄테일즈의 '플로렌스 클래식 스탠다드 유모차' 경품 응모 이벤트도 진행된다.

2025 케이펫페어 세텍은 반려동물 동반 입장이 가능하다. 다만, 목줄 또는 하네스를 반드시 착용해야 하며, 소형견의 경우 유모차·이동장·슬링백 이용을 권장한다.

박람회 참가는 오는 13일까지 '쭈쭈쭈' 앱 또는 케이펫페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사전등록하면, 3일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더 많은 이벤트 정보는 케이펫페어 공식 인스타그램 및 '쭈쭈쭈'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해피펫]

badook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