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인재 확보에 '진심'…경력직 채용 홈페이지 개설
'월간 하이닉스 탤런트' 매달 채용 공고·모집예정 직무 공개
- 박주평 기자
(서울=뉴스1) 박주평 기자 = SK하이닉스(000660)가 반도체 업계의 인재 확보 경쟁에서 앞서나가기 위해 경력직 채용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별도 채용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SK하이닉스는 이날 경력직 채용 정보 홈페이지 '월간 하이닉스 탤런트'(http://skhynix.skcareers.com)를 열었다.
SK하이닉스는 월간 하이닉스 탤런트를 통해 매달 신규 경력직 채용 공고를 게시하고, 3개월 내 모집 예정인 직무도 사전에 공개해 지원자들이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카오톡 채용 채널(채널명 'SK hynix 채용')을 도입해 지원자들이 채용 공고를 주기적으로 확인하지 않아도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한다.
또 직무별로 경력 연차를 주니어(경력 2∼5년 차)와 엑스퍼트(Expert·경력 5년 차 이상) 2단계로 구분해 지원자들이 본인에게 맞는 전형을 지원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한다. 특정 연차를 모집할 경우에는 엑스퍼트 탤런트 플러스(+)로 표기한다.
이달에는 D램 개발, 소자, 연구개발(R&D) 공정, 패키지 개발, 어드밴스드 패키지 개발, 안전보건환경, 전략마케팅 등 7개 분야, 4월과 5월에는 D램 개발과 패키지 개발, 안전보건환경, 장비기술 등 4개 분야에 대한 채용 공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ju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