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먼, 완성도 높은 쇼핑몰 개발 및 유지보수 솔루션 선봬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NHN커머스 고도몰&샵바이 온라인 쇼핑몰 개발 공식 제휴사인 카이먼이 업종별로 완성도 높은 온라인 쇼핑 자사몰 구축 및 유지보수 전략과 맞춤형 통합 개발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카이먼은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제품을 부각하기 위한 직관적인 디자인과 구조를 추구하는 등 1대1 맞춤형 인터넷 쇼핑몰 디자인 및 개발에 특화된 기업이다.
전 직원이 인터넷 쇼핑몰 개발 10년 차 이상의 전문 인력으로 구성돼 있어 프로젝트 진행 시 고퀄리티의 디자인, 개발 능력 등을 바탕으로 쇼핑몰의 완성도가 높고 유지보수가 우수하다는 것이 특장점이다.
최근 온라인 거래가 활성화되면서 많은 기업이 인터넷 쇼핑몰을 강화하는 추세다. 시장이 지속해서 증가함에 따라 카이먼은 개발 진행 시 업종별 쇼핑몰의 새로운 전략 및 쇼핑몰 분석, 선두기업 벤치마킹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실제로 최신 트렌드의 각종 기술력을 바탕으로 식품, 뷰티, 패션, 제약, 도매, 통신사 등 다양한 업종의 대형 쇼핑몰을 성공적으로 개발한 바 있다.
체계적인 커뮤니케이션 구조를 갖춰 돌발 장애에 대해 양사의 공동 대응 방침은 물론 시스템 문제에 대한 조기 발견 및 업그레이드 진행 등 신속하고 능동적인 대처로 장애율을 대폭 낮추고 있다.
카이먼 관계자는 "새로운 전략과 분석, 선두기업 벤치마킹, 능동적인 사후관리 표준 프로세스 등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대형 인터넷쇼핑몰 신규 개발 및 리뉴얼 프로젝트, 유지보수를 전문적으로 진행한다"면서 "카이먼과 개발을 진행할 경우 업종별 쇼핑몰의 새로운 전략은 물론 쇼핑몰 분석, 선두기업 벤치마킹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축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사와 긴밀한 소통을 통해 성공적인 결과를 끌어내고 있다"고 밝혔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