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발란스, 오리&감자 사료 행사…"무료 체험할 댕댕이 모여라"
선착순 1000명 무료 체험단 모집
- 한송아 기자,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서울=뉴스1) 한송아 기자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내추럴발란스가 '리미티드 인그레디언트(L.I) 리저브 오리&감자 레시피' 제품 재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27일 내추럴발란스에 따르면, L.I 리저브 오리&감자 레시피는 식이 알레르기를 최소화하기 위해 단일 단백질 원료로 오리고기만을 사용했으며, 면역 건강에 도움을 주는 감자를 주원료로 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2004년 한국에 처음 소개된 이후 17년 동안 식품 과민증 및 알레르기 케어용 사료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나, 한동안 단종됐다가 3년 만에 다시 출시됐다.
무료 체험 이벤트는 이날부터 참여 가능하다. 1.1㎏ 사료를 배송비만 부담하면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제품 체험 후 인스타그램이나 네이버에 후기를 작성하면 우수 후기를 선정해 추가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내추럴발란스 관계자는 "L.I 리저브 오리&감자 사료가 마침내 입고됐다"며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고객들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제품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내추럴발란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피펫]
badook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