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홀딱반한닭, 치킨 신메뉴 5종 출시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치킨맥주 프랜차이즈 브랜드 '누구나홀딱반한닭'가 소비자들의 입맛을 자극할 치킨 신메뉴 5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 5종은 '쌈닭파이팅', '촉촉칸파닭', '쏘핫레드홀릭', '쏘핫레드그릴', '마라크런킹'으로 메뉴별로 특유의 풍미와 매력을 살린 강렬한 맛이 특징이다.
'쌈닭파이팅'은 오븐에서 겉바속촉하게 구워낸 순살 치킨(국내산 닭다리살)을 겨자소스를 뿌린 알싸한 파채와 함께 쌈무에 싸서 먹는 치킨 메뉴다. 입안 가득 톡 쏘는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메뉴로, 먹는 순간 이름 그대로 ‘파이팅’의 기운을 북돋아 주는 맛이 특징이다.
특히 해당 메뉴는 누구나홀딱반한닭의 시그니처 메뉴인 △후레쉬쌈닭 △바베큐쌈닭 △쌈닭화히타에 이어 4번째로 출시된 쌈닭 메뉴다.
'촉촉칸파닭'은 국내산 냉장육을 오븐에 구운 로스트치킨 위에 알싸한 겨자소스를 곁들인 파채를 올린 메뉴다. 누구나홀딱반한닭만의 스타일로 재창조한 오리지널 파닭의 풍미를 제대로 즐길 수 있다.
매운맛을 즐기는 '맵부심' 고객을 위한 '쏘핫레드홀릭'은 바삭한 오븐치킨에 강렬한 레드 소스를 발라 맵고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깊고 부드러운 스리라차마요 소스를 더해 중독적인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 쏘핫레드 시리즈는 바삭한 오븐치킨과 촉촉한 오븐치킨 총 2종으로 제공된다.
'마라크런킹'은 누구나홀딱반한닭의 인기 메뉴인 '크런킹'에 정통 마라 소스를 추가한 프리미엄 메뉴다. 바삭한 오븐치킨에 특제 마라 소스와 옥수수, 마늘, 시리얼 등을 넣어 만든 맵단짠 후레이크를 뿌려 강렬하고 화끈한 마라의 매력을 입안 가득 전달한다.
누구나홀딱반한닭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통해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고, 브랜드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며 만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누구나홀딱반한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