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엘랑코 '아토케어 스팟온' 독점 공급
유럽 동물병원 처방 80만개 이상 판매
오는 21일까지 구매 후기 이벤트 진행
- 한송아 기자
(서울=뉴스1) 한송아 기자 =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대표 정설령)가 글로벌 동물용의약품 기업 엘랑코(Elanco)의 프리미엄 피부 케어 솔루션 '아토케어 스팟-온'을 선보인다.
11일 한국반려동물영양소에 따르면 지난해 엘랑코와 제품 독점 공급계약을 체결한 이후 반려동물 유산균 영양제 '프로엔테릭'에 이어 '아토케어 스팟온(Atocare spot-on)'을 출시했다.
반려동물의 피부 두께는 사람보다 얇아서 건조해지기 쉽고 세균, 곰팡이 등 유해 요소에 대한 방어력이 낮다. 따라서 평소에 건강한 피부 장벽을 유지하는 것이 질병 예방에 중요하다.
아토케어 스팟온은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유지하도록 돕는 특허 원료 '바이소스핀(Biosfeen)'과 수분을 공급하고 엘라스틴 생산을 자극해 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특허 원료 '더미알(Dermial)'이 포함돼 있다. 해당 원료는 피부염증 매개 인자(PGE2) 감소로 아토피 피부염 예방, 피부 보습 및 보호에 도움이 된다.
간편한 스팟온(Spot-on) 타입으로 피부에 흡수가 잘 되고 반려동물 목욕 후 도포하면 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제품 구매 후기를 게시하면 스마트스토어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허지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부사장은 "아토케어 스팟온은 이미 유럽의 동물병원에서 처방돼 80만 개 이상 판매를 기록한 검증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양질의 영양제와 관리 제품을 출시해 반려동물과 보호자의 건강하고 행복한 동행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토케어 스팟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이앤이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피펫]
badook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