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만트코리아, 창립기념행사 성료…'열심히 달린 15년' 주제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덴마크 청각솔루션 기업 디만트코리아는 지난 8일 창립 15주년을 맞아 성과와 노력을 기념하는 특별 행사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누구보다 열심히 달려온 15년의 시간'을 주제로 진행한 행사는 박진균 대표의 기념사를 시작으로, 장기근속자 시상(5년, 10년, 15년), 럭키드로우, 단체 사진촬영, 여유로운 저녁식사와 함께하는 재즈 공연으로 꾸몄다.
특히 장기근속자 시상식에서는 오랜 기간 회사를 위해 헌신해온 임직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회사의 발전에 함께해 준 공로를 치하했다.
박진균 디만트코리아 대표는 "회사의 성장에 기여해 준 모든 임직원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함께하며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일터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덴마크 120년 전통의 청각솔루션 기업 디만트코리아는 보청기 브랜드 오티콘을 비롯해 버나폰, 필립스 등의 보청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120년을 기념해 온라인 전시회를 진행 중이다.
또한 청각 진단장비 그룹 다이어텍코리아와의 협력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청각 산업 시장에서의 입지를 견고히 다지고 있다. 최근에는 혁신적인 신제품 '오티콘 인텐트'(Intent)를 출시해 고객의 청각 경험을 한층 더 향상시켰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